Brandon Washington
24시간만에 30개의 인스타그램 릴을 만들 수 있습니까?
메이저 크리에이터를 보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한가지가 있습니다.
놀랍게도 모든 플랫폼을 보면 내 플랫폼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전업 콘텐츠 제작자로서 이러한 짧은 형식의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한 엄청난 경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짥은 형식의 콘텐츠를 더 똑똑하고 어렵게 만즐지 않기 때문에 이 전략을 위해 다섯가지 유형의 콘텐츠레 대해 작업한 다음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여섯 가지 변형을 만들 것입니다. 24시간 만에 30개에 도달하고 내 마지막 비디오를 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우리는 5개의 새로운 콘텐츠 기둥을 만들 것 입니다.
이 모든 콘텐츠를 편집하기 위해 capcut을 사용할 것입니다. 오늘은 데스크탑 버전으로 수행되므로 더 빠르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늗ㄹ 첫 번 째 콘텐츠의 경우 동기부여 비디오라고 부르는 것은 이 비디오의 기본 전제는 동기 부여 연설자가 비디오 아래에서 말하고 내 비즈니스가 하는 일은 내 비즈니스 클리비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제 경우에는 그 위에 비디오를 촬영할 것입니다.
화면에 텍스트를 생성하기 위해 캡컷을 사용하여 시청자가 동기부여 연사가 말하는 내용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도록 캡컷에서 이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먼저 이미 만들어진 모든 영상을 가져오겠습니다.
실제로 촬영한 음악 축제를 촬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마음에 드는 영상을 다운로드 합니다.
동기부여하는 단어가 있을 분만 아니라 배경 발라드도 있어 모든 것이 더 동기부여되는 것처럼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내 동영상에 인스타그램 클립을 가지고 와서 합치는 작업을 합니다.
동기부여 영감을 주기 위해 5~6개의 동기 부여 콘텐츠를 찾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가장 큰 이점과 제가 캡컷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는 자동 생성된 콘텐츠 때문입니다. 자동생성된 캡션은 시청자에게 콘텐츠와 상호작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시각적 방법을 제공합니다. 짧은 형식의 콘텐츠를 소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휴대전화를 무음으로 설정한 상태에서 콘텐츠를 소비한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슬래시 팁 및 요령 비디오와 대화할 것입니다. 이제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의 이점은 시청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메라와 대화하는 내 클립이 있습니다. 타임라인으로 드래그 하겠습니다. 이제 가장 먼저 해야 할일은 비디오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을 전면과 중앙에 배치하고 잇습니다.
멋지고 굵고 쉽게 읽을 수 있도록 Bold 로 글꼴을 사용했습니다. 검정과 노란색과 같은 대담한 색상을 선택 하고 스티커에 들어가서 몇가지 추가할 것입니다.
자동 캡션 기능도 추가할 것입니다.
2초동안 그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좀 더 꾸미겠습니다.
잠재고객과 깉이 소통하고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세번째 콘텐츠는 Q/A 비디오는 실제로 고객에게 질문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잠재고객이 질문을 제공하므로 제 최근 동영상 중 하나에 대한 제 댓글을 살펴보고 이 동영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제 질문을 찾을 것입니다.
촬영할 수 있도록 먼저 질문을 찾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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